지역 상점가와 경로당 방문…상인들의 애로사항과 상권 활성화 방안 논의
“풍요롭고 정겨운 추석 되길”…어르신들과 소통하며 따뜻한 추석 연휴 기원
오영세| 입력 : 2024/09/19 [17:53]
공유하기 더보기
▲ 구미경 서울시의원(왼쪽)이 지역 봉사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구미경 시의원)
[뉴스보고=오영세 기자] 서울특별시의회 구미경 시의원(국민의힘, 성동2)이 추석을 맞아 지역 상점가와 경로당을 방문해 상인들과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하며, 지역 경제와 어르신들의 생활 현황을 직접 챙겼다.
구미경 의원은 무학봉, 행당, 왕십리도선동을 비롯해 여러 지역 상점을 순회하며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상권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구 의원은 “지역 상가가 더욱 활기를 되찾아 추석 연휴 동안 많은 분들이 찾길 바란다”며 상인들의 고충을 덜기 위한 방안을 함께 논의했다.
또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과 담소를 나누며 “추석을 맞아 가족들과 풍요롭고 정다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어르신들의 생활 속 어려움을 경청한 구 의원은 “앞으로도 꾸준히 소통하며 어르신들이 외롭지 않게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구 의원은 “상인들과 어르신들이 느끼는 어려움이 조금이라도 줄어들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꾸준히 소통하고, 시의원으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의 의지를 밝혔다.